loading
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 12 요네 룬 아이템트리, 치속 너 제정신이냐 ?

by 망또띠 2022. 5. 12.
반응형

요네

목차


    롤 시즌12 요네 룬 아이템트리 추천

    미드 탑 요네 룬 특성 스펠 아이템트리 추천 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는 게임에서 "전체적인 피해량을 줄이기 위해" 전체 캐릭터 명단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일찍 라이엇은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12.10과 함께 제공될 '챔피언 내구도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에서 게임의 150개 이상의 모든 챔피언은 모든 유형의 피해를 처리하는 방식이 개선됩니다. 또한 일부 다른 지속 기반 통계 및 일부 지도 기반 목표에 대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Riot은 개발자와 League of Legends의 프로 커뮤니티 모두 게임에 "현재 너무 많은 피해가 있다"는 데 동의하기 때문에 변경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특정 유형의 캐릭터가 대응책 없이 맵에서 단순히 삭제되는 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좌절감을 주고 게임의 경쟁 장면을 볼 때 보기 어렵습니다.

    요네 스킬 선마 순서

    리그 오브 레전드 명단에 150명이 넘는 챔피언이 있는 상황에서 Riot Games가 오래된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새로고침하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CGU(종합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를 위한 그러한 챔피언 중 하나는 크면서도 환영할 만한 놀라운 일입니다. Riot은 건방진 우주 용 Aurelion Sol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 발표는 Riot의 최신 챔피언 로드맵에서 공유되었으며, 이 로드맵에는 향후 출시될 다른 릴리스 및 재작업에 대한 세부 정보도 제공됩니다.
    Riot은 VGU(시각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를 우선시했는데, 예전에는 후보가 매우 명확했습니다. 2009년 출시된 이 게임의 가장 오래된 모델은 새로운 그래픽, 음성 해설, 능력 재작업, 지식 및 모델로 크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매우 버벅거리고 피자 발이 달린 챔피언이 모두 게임에서 제거되고 멋진 최신 버전으로 교체되자 Riot은 실제로 성공하지 못한 새로운 챔피언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Aurelion Sol은 많은 플레이어가 그의 성격과 성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사례입니다. 그는 우주에서 온 자기애적이고 전능한 스타 포지 드래곤과 혼합된 David Bowie입니다. 그러나 그의 게임 플레이는 까다로워 정확성을 요구하고 엄청나게 높은 기술 한계 뒤에 자신의 힘을 고정시킵니다.로드맵 포스트에서 언급했듯이,

    요네 아이템트리

    Netflix의 유쾌한 American Vandal 모큐멘터리 뒤에 있는 사악한 사람들은 6월 Paramount Plus에서 첫 선을 보이는 새로운 시리즈인 Players와 함께 e스포츠를 풍자적인 조준선에 넣을 것입니다.다가오는 쇼는 커리어의 정점에 도달한 크림치즈로 알려진 가상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를 따릅니다. 그는 스포츠의 전설이지만(하), Creamcheese는 7년 전 경력을 시작했을 때 자신에 대해 설정한 높은 기대치를 여전히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예고편에 나오는 이야기하는 헤드 중 한 명이 말했듯이 그는 "성가심"으로 유명합니다. 그가 팀원의 게임용 의자 등을 반복적으로 발로 차며 "야! 여기요! 여기요!"Creamcheese의 팀은 Organizm이라는 별명을 가진 신인 신동과 대결하여 첫 리그 우승을 차지하기로 결정합니다. 하지만 팀 내 긴장이 고조되면서 위즈 키드 오가니즘과 번아웃 크림치즈가 충돌합니다.기록을 위해 Players는 공식 Riot Games 프로덕션이 아니지만 예고편에서 그들의 참여가 분명합니다. 방송인과 "Arrow" 노동현과 같은 전문 스타를 포함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 자산과 인물이 전체적으로 등장합니다. 이 모든 것이 (무허가) 거리에서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소스 자료에 대해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다가가는 e스포츠 코미디 드라마로 함께 제공됩니다.Players는 6월 16일 Paramount Plus에 도달했습니다.

    요네 룬 추천

    League of Legends는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지만 Riot은 브레이크를 조금 밟으려 할 수 있습니다. 최근 Reddit 스레드에서 리드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Bryan Salvatore로 적절히 알려진 Riot Axes는 스튜디오가 현재 "전투 속도를 늦추기 위한" 변경 사항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LoL은 13년 동안 존재했으며 그 기간 동안 당연히 발전했습니다. Dot Esports가 지적했듯이 지난 몇 년 동안 특히 고속 전투로 실질적인 전환이 있었습니다. 평균적인 한 팀 싸움은 이제 약 14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전에는 1분 동안 계속될 수 있었던 행동과 비교됩니다. Salvatore는 가능한 감속 메커니즘에 대해 Riot이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을 말하지 않았지만, 확실히 광범위한 손상 너프가 오는 것처럼 들립니다."우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가 평균적으로 빠르게 진행되고 흥미진진할 때 최고라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리그 경기에서 킬에 대한 과거 라이엇 토론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하지만 예, 명확성('방금 나를 죽인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음' / '내가 다르게 했어야 했던 것을 알 수 있음')과 스킬 표현( '저 암살자/마법사가 전체 키트를 공격해서 그들은 죽임을 당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