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스타크래프트1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유즈맵 / EUD 좀비 포레스트 최신 Ver

by 망또띠 2022. 5. 15.
반응형

목차


    좀비 포레스트

    스타크래프트1 리마스터 유즈맵 / EUD 좀비 포레스트 최신 VER

     

    이번에 의사가 추가가 되었네요 게임 플레이는 최근 유명한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벌인가 ?

     

    그게임을 따라한 유즈맵 이구요 정말로 재미가 있어요

     

    처음에 스킬은 마늘을 배워주시는게 파밍을 해주기 수월합니다


    게임 시작후 난이도 설정

    게임시작

    게임을 시작하면 좌 상 우 이렇게 난이도가 적혀있구요 

     

    좌측이 어려움 위에가 쉬움 오른쪽이 보통 입니다

     

    저는 보통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


    직업 선택 하기

    직업 선택

    직업은 총 4개가 있떠라구요

     

    마법사 성기사 의사 등등 한명을 모르겠네요 안찍어서 ㅎㅎ..

     

    저는 의사로 플레이 했습니다

     


    스킬 구매 업그레이드 유틸 업그레이드

    정비하기

    직업을 선택하면 좌측 이 스킬구매 가운대가 스킬 업그레이드 우측이 유틸 업그레이드 입니다

     

    처음에는 가스를3개 지급을 해주고요 처음에는 마늘을 배워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다른걸 배워봤는데 파밍 하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마늘은 필수같네요


    게임 시작

    마늘공격

    게임이 시작되면 WASD로 유닛을 이동 하며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마늘은 위에처럼 자동으로 사용이 되구 근처 적에게 대미지를 줍니다


    플레이 요령

    가스 얻기

    맵을 돌아다니면서 위에 건물을 찾아서 뿌셔야 빠른 파밍이 가능합니다

     

    해당 건물을 뿌셔주면 가스를 1 지급 해주는데 가스는 스킬 구매 및 업그레이드에 사용 되기에 많이 모을필요가 있습니다

     

    레벨업 할경우에도 지급을 해줍니다

    후반에 파밍 잘해서 업그레이드 하면 위에 사진처럼 되요 즐겜 하세요

    다운로드

     

    좀비포레스트 1.05 EUD.scx
    2.43MB

    반응형

    댓글